HOME > 회사소개 > CEO인사말

1994년 창립이래 올해로 27년째를 맞이한 K.Fairs(주)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30여 년이란 짧은 기간동안 전시산업은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어왔습니다. 전문 전시장이 없던 당시에는 축적된 노하우부족과 낮은 국가인지도, 업체들의 그릇된 인식이 전시회 개최에 많은 문제점을 야기 시켰습니다. 점차 e-비즈니스가 경쟁력 보유의 개념을 넘어 기업의 생존문제를 좌우하는 수단으로 대두되듯이 전시 컨벤션 산업 또한 모든 산업 전반에 걸친 기업들의 마케팅활동의 대표적 수단으로 활용되면서 국내의 전시산업은 양적, 질적인 성장을 이룩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케이훼어스(주)는 기업 이윤 창출을 추구하는 기업인들에게 경영 방식의 변화와 바람직한 발전모색에 적합한 최상의 전문전시회를 개최하여 기업과 바이어 모두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경주하고 있습니다. 앞선 기술과 최신 제품을 동시에 선보이며 양질의 전문 세미나를 개최하여 Visitor 에게 부족한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업체들에게는 제품 홍보, 신제품발표 및 새로운 바이어 확보를 위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전시회에 참가할 수 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남들보다 한발 앞선 기획 및 최선의 홍보활동으로 기업이 원하는 양질의 바이어확보에 주저하지 않습니다. 특히, 폐사는 국내업체들로만 이루어진 획일화된 전시회를 지양하여 국제 전시회로서의 자격요건을 갖추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기획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지금까지 개최한 전시회에서 그 결과는 잘 보여지고 있습니다.

아울러, 해외 전시회 참가가 실질적인 수출의 수단임을 간과하지 않고 세계 최대의 전시주관사인 Reed Exhibition 과 E.J Krause 등의 한국 지사 및 대리점으로 세계 400여 전시회에 국내 업체들의 참가를 Promotion 하고 있습니다.

케이훼어스㈜ 임직원 일동은 참가 업체와 바이어를 포함한 모든 참관객들이 만족하는 최상의 전문전시회를 개최함과 아울러 한국 전시 산업의 대표주자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최고의 노하우로 함께 하겠습니다.